works
VOLKSWAGEN KOREA ROAD TOUR
한국 시장에 다시 도약하는 폭스바겐은 전략 차종 “아테온”을 통하여 전국 유명한 장소에서 드라이브를 즐기고, 그리고 그 주변을 감동할 수 있는 하나의 드라마를 구축하고자 하는 이벤트 입니다.
단순한 차량 경험을 넘어서 브랜드가 추구하는 라이프 스타일이 느껴질 수 있도록, 사람, 공간, 분위기까지 폭스바겐을 처음 만나는 순간의 모든 요소에 브랜드 가치를 집약했습니다.
시승 신청에 대한 예약 시스템 구성을 기반으로 주말오후만의 독특한 실험적인 디자인을 적용하여 보편적인 프로모션 사이트의 모습을 따라가지 않으려 하였습니다.